시만텍코리아「클라이언트 시큐리티·게이트웨이 시큐리티」
상태바
시만텍코리아「클라이언트 시큐리티·게이트웨이 시큐리티」
  • NETWORK TIMES
  • 승인 2002.09.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CO · 관리 시간 절감할 수 있는 통합보안솔루션
혼합보안위협(Blended Threat)으로부터 기업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통합 보안 제품
시만텍코리아(대표 최원식 www.symantec.co.kr)는 기업용 통합보안솔루션인 ‘시만텍 클라이언트 시큐리티’와 ‘시만텍 게이트웨이 시큐리티’를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코드레드, 님다, 클레즈 등의 다양한 공격 루트를 가진 바이러스와 내부, 외부 해킹 등으로 나타나는 인터넷으로 인한 혼합보안위협(Blended Threat)으로부터 기업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통합 보안 제품으로 기업의 클라이언트와 게이트웨이용 제품이다.

시만텍 클라이언트 시큐리티는 기업의 클라이언트를 보호하기 위한 제품으로 안티바이러스, 방화벽, IDS 기술이 통합되어 있어 강력한 보안 기능을 발휘하며 중앙 관리 기능을 갖춰 관리 시간과 총소유비용을 절감해주는 이점을 가지고 있다.

시만텍 게이트웨이 시큐리티는 중소규모(50∼5,000유저) 기업 및 지사들을 위한 보안 기기로 안티바이러스, 방화벽, IDS, 컨텐츠 필터링, VPN 기능이 통합되어 있어 강력한 보안 기능을 발휘한다. 또한 총소유비용을 절감시켜 주며 중앙에서 직관적인 GUI를 통해 보안 상황을 알기 쉽게 점검해주므로 관리가 수월, 별도의 보안 관리자를 두기 힘든 중소기업에서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 02)3420-8668 · www.symantec.com/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