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인컴퍼니, 위워크 멤버사에 ‘리앱’ 2개월 무료 이용권 제공
상태바
락인컴퍼니, 위워크 멤버사에 ‘리앱’ 2개월 무료 이용권 제공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10.02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앱 소스코드 암호화·해킹 차단 기능 제공…보안팀 없는 SW 개발사에 최적

[데이터넷] 락인컴퍼니(대표 최명규)는 위워크(WeWork)와 협력해 안전한 모바일 앱 서비스 환경 조성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앞으로 위워크 멤버사는 위워크 서비스 스토어를 통해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 ‘리앱 비즈니스(LIAPP BUSINESS)’를 2개월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현재 앱을 출시했거나 완성된 앱을 보유한 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소스코드 보호, 루팅 탐지, 가상 머신 탐지, 메모리 보호 등 보안 기능이 탑재된 50만원 상당의 리앱 모바일 앱 보안 서비스 이용권을 사용자가 필요한 시기에 적용 할 수 있다.

리앱은 SaaS 방식으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앱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앱의 소스코드 전체를 암호화하여 소스 유출을 방지하고 해킹, 디컴파일, 디버깅 등의 시도를 원천 차단한다. 완성된 앱을 리앱 클라우드 서버에 업로드 하면 5초 미만의 시간으로 보안 적용이 가능하다. 보안 운용의 효율성이 높아 회사 내부에 별도의 보안 팀이 없거나, 혹은 빠른 시간 내에 보안 적용이 필요한 업체들에게 도움이 된다.

락인컴퍼니 관계자는 “앱 보안 관련 고객 문의 내용을 보면 앱이 해킹된 것을 알지 못하다가 피해가 크게 발생한 이후에 해킹 사고를 인지하는 경우가 많다”며 “스마트폰 기술이 향상되고, 모바일 앱 이용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만큼, 개인정보, 결제 관련 정보 탈취 등 해킹 사례도 심각하다. 이를 미연에 방어하기 위한 체계를 강화하여 안전한 모바일 생태계를 만드는 것이 이번 제휴의 목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