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본홀딩스, 보험설계사용 보험관리 프로그램 ‘마이언’ 출시
상태바
뉴본홀딩스, 보험설계사용 보험관리 프로그램 ‘마이언’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10.0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관리·보장분석·실비보험 청구·변액보험 가상설계 등 맞춤형 주요 기능 담아

[데이터넷] 뉴본홀딩스는 보험설계사를 위한 SaaS 기반 보험관리 프로그램 ‘마이언’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마이언은 보험설계사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고객관리, 보장분석, 실비보험 청구, 변액보험 가상설계 등과 같은 업무 관련 주요 기능이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고객이 가입한 보험뿐만 아니라 세부적인 보장내용 및 조건, 특약사항과 같은 기본적인 정보부터 변액보험의 모든 펀드 데이터를 차트 등을 통해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컨설턴트에게 필요한 CRM, ERP 같은 고객관리 및 사무전산화를 위한 업무관리 기능도 통합적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보험상품 가상 설계 시뮬레이션과 보험영업 실무 노하우 지식창고, 관련 교육 서비스, 변액 수익률 랭킹챌린지 등 다양한 서비스도 추가될 예정이다.

뉴본홀딩스는 이번 출시한 마이언 설계사 버전에 이어 올해 하반기 내 마이언 고객용 버전을 단계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내년에는 보험설계사를 위한 부가 서비스가 반영된 업데이트 버전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근웅 뉴본홀딩스 대표는 “마이언은 보험설계사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뒀다”며, “설계사의 전문성 함양은 물론 고객의 권리를 높이고 설계사와 고객 간 유기적이고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언은 영향력 있는 보험설계사 5명을 선별해 마이언 인증 전문설계사(마이니스트)로 위촉하고 마이니스트 1기를 발족했다. 마이니스트는 담당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이언이 활용된 현장의 목소리를 담아 직접 겪은 양질의 서비스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