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솔루션즈·티맥스오에스·에스엔에이, MOU 체결
상태바
SGA솔루션즈·티맥스오에스·에스엔에이, MOU 체결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09.30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오에스 ‘프로리눅스’에 SGA 서버보안 솔루션 ‘레드캐슬’ 적용

[데이터넷] SGA솔루션즈(대표 최영철)는 티맥스오에스(대표 박학래·한상욱), 에스엔에이(대표 이원호)와 MOU를 체결하고, 티맥스오에스 ‘프로리눅스(ProLinux)’에 SGA솔루션즈의 서버보안 솔루션 ‘레드캐슬(Redcastle)’을 적용키로 했다. 에스엔에이는 양사 공동 전문 기술 협력사로 함께한다.

이들 기업은 현재 솔루션 호환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티맥스오에스의 리눅스 관리 솔루션 ‘리눅스마스터(LinuxMaster)’와 SGA솔루션즈의 ‘3D 시각화’ 솔루션 ‘비주얼캐슬(VisualCastle)’간 연동을 통해 안정적인 서버 운영을 위한 최적화된 보안 솔루션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허희도 티맥스오에스 전무는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레퍼런스를 보유한 SGA솔루션즈와의 협력을 통해 공공 및 금융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보안 기술 뿐 아니라 영업·마케팅 등 다방면에서 협력해 함께 신사업 기회를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원호 에스엔에이 대표이사는 "에스엔에이는 ‘프로리눅스’ 공공·금융 총판이면서 SGA솔루션즈 ‘레드캐슬’ 전문 파트너사로서 국산 SW의 시장 확대 및 보급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최영철 SGA솔루션즈 대표이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각 사가 보유한 영업, 제품, 기술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협력해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최근 출시한 서버보안 신제품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세대 보안 시장에서의 우위도 선점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