웍스모바일, 콘텐츠·교육 강화로 라인웍스 사용자 편의 증대
상태바
웍스모바일, 콘텐츠·교육 강화로 라인웍스 사용자 편의 증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9.26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뉴얼 중심 ‘가이드’ 사이트 제공 … 관리자 대상 정기 교육 실시

[데이터넷] 웍스모바일(대표 한규흥)은 업무용 협업 도구인 라인웍스 사용자들의 사용 편의를 위한 콘텐츠와 정기 교육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텐츠와 정기 교육 강화는 각 기업의 IT 관리자가 부담스러워 하는 신규 툴을 확산을 위한 교육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매뉴얼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5일에 오픈한 ‘라인웍스 가이드’ 사이트는 앱 설치와 로그인 방법 등 초보 사용자들을 위한 ‘시작하기’ 메뉴와 중급 사용자를 위한 ‘사용 가이드’, 보다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도록 돕는 ‘사용 팁’으로 구성돼 있다.

각 콘텐츠는 사용 시나리오 기반으로 만들어져 누구나 쉽게 따라하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으로, 모바일과 PC웹, PC앱 등 라인웍스가 지원하는 모든 플랫폼에 대한 매뉴얼이 담겨있다. 

웍스보바일은 라인웍스 고객사 IT 관리자를 대상으로 정기 교육인 ‘어드민 밋업’도 진행하고 있다. 지난 6일 1차 교육을 개설, 총 28개 고객사가 참여했으며 9월 30일 2차 교육 및 10월, 11월까지 총 3차례의 교육이 예정돼 있다.

이번 교육에서는 간단한 서비스 소개와 함께 IT 관리자들이 자사 로고 적용 등 라인웍스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방법과 조직도 구성, 구성원의 권한 설정, 보안, 감사, 모니터링 등 라인웍스 어드민을 깊이있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어드민 밋업 교육은 라인웍스를 사용 중인 관리자가 대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