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바, ‘APAC ATM 2019’ 개최…클라우드 기반 네트워크 솔루션 강화
상태바
아루바, ‘APAC ATM 2019’ 개최…클라우드 기반 네트워크 솔루션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9.2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00명 이상 파트너·전문가·고객 참석으로 성황 … 아루바 센트럴 대폭 개선

[데이터넷] 아루바 휴렛펙커드 엔터프라이즈 컴퍼니는 아루바의 아태지역 고객 및 파트너를 위해 매년 개최되는 ATM 2019 APAC(Atmosphere 2019 Asia Pacific)를 호주 시드니에서는 개최했다. 이번 행사의 주요 주제는 인공지능에 의해 강화된 네트워크 솔루션의 중요성으로, 아루바의 최신 네트워크 솔루션은 물론 네트워크 관리 최적화를 위한 고객과의 협업에 대해 소개한다.

사일로드 형태의 네트워크 관리 솔루션은 복잡성과 문제 해결 시간 증대를 야기한다. 아루바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하고 IT 전문가가 혁신에 집중할 수 있도록 아루바 센트럴(Aruba Central)을 대폭 개선했다. 인공지능 기반의 인사이트와 정보를 최적화한 SD-브랜치와 SD-WAN도 다양한 장점을 제공한다.

혼합형 클라우드와 지점 관리 간소화하는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 ‘아루바 센트럴’
아루바 센트럴은 아루바의 분석 및 보증 기능을 통합함으로써전문가들은 네트워크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고 고객의 인프라를 최적화하여 우수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방법을 파악할 수 있다. 개선된 지점 관리 및 조직화 기능으로 향상되고 아루바 센트럴로 관리함으로써 현장에서 숙련된유지 보수 전문가 없이 비즈니스 정책을 중앙에서 모니터링 및 제어해 운영 민첩성을 향상시킨다

아루바 센트럴에서 가능한 SD-WAN 오케스트레이터는 대규모에서도 문제 없이 권한 설정을 할 수 있다. 이 클라우드 네이티브 멀티 테넌트 제어 영역은 운영 비용 절감을 지원하고 광역 네트워크 관리를 단순화한다.

SaaS 익스프레스의 우선 순위 지정 기능은 SaaS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향상시킬 뿐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스카이프 등 비즈니스에서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 환경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아루바 가상 게이트웨이는 아마존웹서비스(AWS)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Azure)에서도 호환되고,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워크로드까지 네트워크 및 보안 정책을 비용 효율적으로 확장한다.

아루바 클리어패스 디바이스 인사이트는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 디바이스 탐색 기능과 머신 러닝 기반 지문 및 식별 기능을 가지고 있어 가시성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아루바 클리어패스 정책 관리자와 아루바의 동적 분할 보안 기능을 함께 사용할 경우 네트워크 보안 팀은 디바이스 보안의 사각지대를 제거해 리스크를 줄일 수 있다

아루바, AWS와 협력 강화
업무가 복잡해지고 인력이 분산됨에 따라 기업은 혁신적인 비즈니스 솔루션과 경쟁력 있는 선구적 클라우드 전략을 채택해야 한다. 아루바의 파트너십은 고객과 파트너가 비즈니스 디지털 방식으로 전환하면서 오늘날 빠르게 변하고 있는 경제 환경에 적응, 진화 및 탐색할 수 있도록 목표하고 있다.

아루바 센트럴의 단일창 인터페이스로 모든 기기 정보, AI 기반 통찰력, 사용자 중심 통계, IoT 디바이스 프로파일을 한 곳에 표시함으로써 사일로 형태의 네트워크 운영을 줄이고, 기업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신속하게 얻을 수 있도록 하거나 지점을 실질적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만든다.

아루바와 AWS는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클라우드 기반 SD-브랜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공고히 했다. SD-브랜치 사용자를 위한 가상 게이트웨이 제공부터 아마존 웹서비스 트랜짓 게이트웨이로 확장하는 것까지, 아루바와 아마존 웹서비스의 협업은 여러 VPC에서 서비스를 실행하는 SD-브랜치 연결을 간소화할 것이다.

아루바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부사장인 스티브 우드 (Steve Wood)는 “아루바의 목표는 고객들이 역동적이고 개인화된 사용자 경험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며 “안전한 연결성과 신뢰성을 제공하기 위해 처음부터 설계된 아루바 센트럴에 인공지능 기반 분석 및 보장을 통합해 고객이 네트워크 운영을 단순화, 보안화 및 가속화함으로써 보다 정교한 클라우드 워크로드에 대한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