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반도체 사업부 SVP로 리투 파브르 선임
상태바
NI, 반도체 사업부 SVP로 리투 파브르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9.25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투 파브르 NI 반도체 사업부 SVP

[데이터넷]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는 반도체 사업부 수석 부사장(SVP) 겸 총괄 책임자(GM)로 리투 파브르(Ritu Favre)를 선임했다. 신임 파브르 SVP는 비즈니스 성장을 이끌고, 업계에서 NI의 긍정적인 모멘텀을 구축하기 위해 전략적 방향을 세울 것이다.

NI 에릭 스타크로프(Eric Starkloff) 사장 겸 COO는 “리투 SVP는 반도체 업계에서 25년 넘게 쌓아온 경험과 함께 NI의 목표 시장과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갖추고 있고, 팀의 역량을 강화해 결과 달성을 도모하는 열정을 지닌 검증된 리더다”며 “NI는 리투의 인상적인 경력이 이미 강력한 모멘텀을 보이고 있는 NI의 반도체 산업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파브르 SVP는 RF 및 반도체 업계에서 총괄 책임 및 경영진 이력을 두루 거친 관록 있는 하이테크 업계 리더다. 최근에는 넥스트바이오메트릭스의 CEO로 재직했으며, 코후(Cohu) 이사회에서 이사를 역임했다. 

파브르 SVP는 “NI는 5G 및 소프트웨어 중심 스마트 디바이스 상용화로 인해 발생하는 엄청난 기회를 잘 포착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반도체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끄는 데 중점을 두고 NI의 발전을 가속화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브르 SVP는 모토로라, 프리스케일, 시냅틱스 등에서도 고위직을 맡으며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를 구축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