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호스피탈리티, 금연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상태바
숭실호스피탈리티, 금연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9.24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서울 동작구 상도동에 위치한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이하 숭실호스피탈리티)가 지난 20일 숭실대학교 전산관 비스타홀에서 동작구 보건소와 함께 금연 캠페인을 진행 할 서포터즈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4일 전했다.

숭실호스피탈리티 관계자는 “동작구 보건소 금연 캠페인을 매년 재학생 중 서포터즈를 선발하여 함께 진행하고 있다. 서포터즈들이 금연 캠페인에 대한 취지와 지역 환경을 개선시키고자 하는 목적을 바탕으로 하여 전공별 활동 계획 및 흡연예절 교육 또한 함께 진행됐다”고 전했다.

발대식을 진행한 관광경영학전공 주임교수는 “금연 서포터즈는 관광경영학전공, 호텔경영학전공, 관광식음료전공의 재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지원하여 진행이 된다”며 “금연 캠페인은 주변 환경과 주민들의 건강을 모두 다루는 캠페인으로 향후에도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는 관광경영학전공, 호텔경영학전공, 관광식음료전공, 관광경영학전공(직장인 주 1회 과정)의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모집 전형은 수능이나 내신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으로 이뤄진다. 현재 2020학년도 예비 신입생 모집 원서 접수는 학교 홈페이지 및 진학사 어플라이에서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