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섹시큐리티, 지능형 영상분석 솔루션 세미나 개최
상태바
인섹시큐리티, 지능형 영상분석 솔루션 세미나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09.24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 동영상 분석·드론 데이터 증거 분석 방법론 소개…브리프캠 솔루션 시연

[데이터넷] 인섹시큐리티(대표 김종광)는 포렌식 전문가들이 종합적인 분석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통합 포렌식 세미나를 개최한다. 캐논의 자회사로 글로벌 지능형 영상 분석 솔루션 기업인 브리프캠의 국내 파트너이자 공인교육센터인 인섹시큐리티는 내달 2일 디지털 포렌식 세미나를 개최하고 CCTV 동영상 분석 및 드론 데이터 증거 분석, 수사자료 표준화 및 연관 분석 방법론을 소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i1 수사자료 표준화 프로그램 및 연관분석 솔루션을 소개한다. IBM i2 ANB와 연동되어 200여종 이상의 금융사 및 통신사 데이터 양식을 하나의 양식으로 표준화 및 통합화 시키는 방법을 시연하며, 통화내역 추적, 은행계좌 추적, 보험사기 조사를 위한 포렌식 연관 분석 데모를 실시한다.

CCTV 동영상 포렌식 세션에서는 브리프캠의 동영상 시놉시스, 안면인식, 카메라 및 VMS 시스템 연동 기능을 소개하고, 분석을 위한 케이스 생성·관리, 동영상 파일 및 소스 가져오기, 멀티카메라 검색·조사, 동영상 필터 조작·검색 등을 시연한다.

이와 함께 드론 포렌식 세션에서는 드론 제품 및 시장 동향, 드론 구성요소, 드론의 필요성과 범용 사례, 드론 범죄 유형 사례 등을 다루고 제품 시연을 통해 드론 사고 조사 분석을 위한 주요 기능 소개와 증거 데이터 추출 및 분석 방법을 시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