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바이오,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차가버섯 부문 입지 강화
상태바
고려인삼바이오,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차가버섯 부문 입지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9.24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인삼바이오가 차별화된 품질의 제품과 24시간 고객케어 서비스를 제공해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충성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 및 신뢰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지수로서 소비자가 직접 평가해 시상하는 가치 있는 상이다.

고려인삼바이오는 보완대체식품을 생산 판매하는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기업이다. 고려인삼바이오 차가버섯은 두 가지 제품으로 분류해 판매된다. 몸이 중하신 분들을 위해 맞춤형 제품으로 생산된 ‘차가100골드 프리미엄’과 일반인들의 건강증진용 또는 몸이 중하신 분들의 관리목적용 제품으로 특별히 제작된 ‘차가100골드’다.

두 제품의 구분 기준은 핵심 유효성분의 지표인 크로모겐 콤플렉스 함유량에 있다. 두 제품 모두 첨가물 없는 순수 차가버섯 추출분말이지만 크로모겐콤플렉스 함유량에서 차이가 난다. ‘차가100골드프리미엄’은 국내 최대 함량인 65%를, ‘차가100골드’는 61%를 자랑한다.

제품 포장의 형태에도 세심한 관심을 기울였다. 외출이나 출장이 잦은 소비자들을 위해 1g 스틱형으로 제작해 휴대성을 높였으며, 몸이 중하신 분들의 가격 부담을 줄이기 위해 병 타입의 대용량을 큰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 중이다.

고려인삼바이오 관계자는 “제품의 품질은 기본이고 포장의 형태까지 세심한 신경을 씀으로써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며 “차가버섯뿐만 아니라 후코이단도 국내 최고 품질을 지향하고 있으며, 차가버섯 후코이단 두 부문에서는 첨가물 없는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생산해 소비자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