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빨래방 워시피플, 전문 엔지니어 기술력으로 창업매장 운영 지원
상태바
셀프빨래방 워시피플, 전문 엔지니어 기술력으로 창업매장 운영 지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9.24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프빨래방 워시피플이 안정적인 빨래방창업을 위해 각 팀의 전문 기술력을 갖추고 운영을 지원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워시피플 측은 “워시피플 매장의 강점은 셀프로 운영할 수 있는 점인데, 장비 고장이 잦아지거나 A/S가 원활히 이뤄지지 않으면 셀프빨래방이라는 매장의 메리트가 의미 없어진다고 판단해 본사내 전문 엔지니어 육성 강화에 큰 비중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

셀프빨래방 워시피플은 초보창업자가 어려워할 수 있는 상권분석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희망창업지역을 기점으로 해서 점포개발을 본사에서 무료로 진행하는 형태다.

국내의 빨래방은 업종 특성상 일반적으로 운영되는 24시간 중 무인으로 운영되는 시간과 점주가 매장에서 관리하는 시간이 적어, 별도의 인건비 발생이 일어나지 않아 최저임금에 따른 경제상황 영향을 받지 않는다.

이러한 운영이 가능한 이유는 무인으로 운영되는 셀프빨래방은 불시에 일어날 수 있는 기계고장 등 돌발상황에 대처 또는 예방이 가능하도록 대안책이 마련돼 있고. 셀프형태, 1인 형태로 운영이 용이하기 때문이다.

워시피플은 본사의 무역 담당자가 직수입으로 세탁장비를 구입해 지점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는 것이 특징으로 오픈하는 점주들은 빨래방창업비용 측면에서 초기 투자비용을 줄일 수 있어 창업자 입장에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워시피플은 본사내 전문 엔지니어팀인 워크테크니션의 육성뿐 아니라 오픈 전 점주교육과 오픈 후 현직 점주들을 위한 기술교육과 운영교육도 진행하고 있다. 이는 실질적인 셀프빨래방 운영에 큰 도움이 주며 교육을 받은 점주들의 교육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

한편, 셀프빨래방 워시피플 관련 빨래방창업비용 등 전반적인 창업 문의는 대표홈페이지, 대표전화를 통해 심층상담 및 창업혜택 프로모션 안내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