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 SNS 전용 ‘마이소호’ 쇼핑몰 운영 4만 돌파
상태바
메이크샵, SNS 전용 ‘마이소호’ 쇼핑몰 운영 4만 돌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9.23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을 운영하는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모바일 SNS 전용 마이소호 운영건수가 1인창업자, 소상공인의 호응에 힘입어 4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마이소호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카페, 블로그 등의 SNS 채널을 통해 보다 쉽게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특화된 SNS전용 모바일 쇼핑몰 플랫폼으로 모든 SNS 채널에 상품 주문 및 결제를 위한 링크기능을 제공한다.

판매자는 마이소호를 통해 주문서를 생성하고, 구매자에게 주문서를 전달해 빠르고 간편하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고객들은 SNS를 통해 접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쇼핑몰을 방문해 회원가입이나 기타 절차없이 주문과 결제가 가능하다.

마이소호는 강연 및 플리마켓 등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결제가 필요할 때, 블로그 마켓에서 고객들에게 전달할 결제창이 필요할 때, SNS 공동구매 시 일정기간동안 주문서가 필요할 때, 쇼핑몰에서 개인 주문서 생성이 필요할 때 주문서 생성부터 결제까지 쉽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모바일 SNS에 특화된 편리성과 판매 확장성 때문에 마이소호는 2017년 하반기에 본격적인 론칭 이후 1인 창업자와 소상공인들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마이소호가 1인창업자와 소상공인을 중심으로 스몰비즈니스 쇼핑몰 창업 플랫폼으로 급속히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며 “마이소호 운영자 및 창업자를 대상으로 빠른 성장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