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 1위 팟빵 ’매불쇼’,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
상태바
팟캐스트 1위 팟빵 ’매불쇼’,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9.2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오디오 콘텐츠 포털 팟빵(대표 김동희)의 대표 오리지널 팟캐스트 방송인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이하 매불쇼)’가 오는 10월 12일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매불쇼는 팟빵 앱을 통해 2018년 6월 첫 방송을 시작한 이래 1년 4개월만에 월 평균 청취횟수 6000만회, 청취자수 200만명을 넘어선 국내 팟캐스트 1위 방송이다.

매불쇼의 메인 진행자인 최욱과 정영진은 팟캐스트의 황태자를 넘어 공중파 방송까지 진출해 활약하고 있다. 특히 최욱은 최근 KBS 오늘밤 김제동의 후속 프로그램인 시사토크 프로그램 ‘더 라이브’의 메인 진행자로 발탁돼 9월 23일부터 시청자와 만나게 된다.

매불쇼 전국투어 콘서트는 4월 첫번째 콘서트에 참여하지 못했던 지방 팬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으로 기획됐으며, 서울(10월 12일 세종대학교 대양홀)과 부산(11월 3일 부산 KBS홀), 광주(11월 16일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지난 4월 올림픽공원내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팟빵 매불쇼 콘서트는 팟캐스트 공개방송을 넘어 매불쇼 출연진들이 모두 참여한 매머드급의 콘서트로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김수혁 매불쇼 총괄 PD는 “4월 첫번째 콘서트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규모로 현진영을 비롯한 게스트들과 함께하는 현진영 데이, 화려한 게스트 공연, 정영진과 최욱의 매불쇼 패밀리와 함께 방송에서 들을 수 없었던 뒷이야기와 숨은 매력들을 발산할 예정이다”며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를 통해 지방의 팬들에게 매불쇼의 매력을 직접 눈으로 보여줘 더욱 특별한 시간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