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피부 보습제 ‘히스베타킨’, 온라인쇼핑몰 MOB 국내 총판권 독점
상태바
먹는 피부 보습제 ‘히스베타킨’, 온라인쇼핑몰 MOB 국내 총판권 독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9.2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너뷰티 제품 ‘히스베타킨’이 온라인 쇼핑몰 MOB 국내 총판을 독점 확정했다.

MOB 업체 관계자는 “환절기가 시작되면서 건조한 피부 속당김을 걱정하는 분들이 많은데 히스베타킨이 이러한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이너뷰티 제품이 될 것이라 기대된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유통망 채널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히스베타킨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히알루론산 120mg, 베타카로틴 3mg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히스베타킨의 2가지 핵심 성분 중 하나인 히알루론산은 무게가 자신의 1,000배인 수분과 결합하여 피부 장벽 기능의 조절과 조직 내 수분 향상성을 유지시켜준다. 이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의 진피층부터 깊숙이 수분을 채워준다.

핵심 성분으로 포함된 베타카로틴은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하고 동시에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도 필요한 성분이다. 히알루론산이 속부터 촘촘하게 보습을 채워주면 베타카로틴이 손상된 피부 세포를 억제, 세포 재생을 촉진시키며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면서 기능을 유지하는 역할을 해 피부 건강을 위한 유기적 역할을 한다.

아울러 콜라겐, 대두레시틴, 브로멜라인, 공액리놀레산, 아마씨유, N-아세틸글루코사민의 등의 부원료까지 꼼꼼하게 담아 다양한 영양분을 제공한다. 섭취 방법은 하루 한 번, 2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간단한 섭취가 가능하다. 히스베타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MOB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