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코, 공식 사이트 리뉴얼…실구축 사례 소개로 블록체인 도입 해법 제시
상태바
블로코, 공식 사이트 리뉴얼…실구축 사례 소개로 블록체인 도입 해법 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9.1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블록체인 기술 전문기업 블로코(대표 김원범)는 고객들과 소통과 기업홍보 강화를 위해 2014년부터 운영하던 기업 공식 사이트를 전면 개편해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공식 사이트는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과 관련된 핵심 정보를 중심으로 각 콘텐츠에 대한 가독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웹사이트의 세부 콘텐츠로는 ▲블로코의 핵심 제품인 아르고 엔터프라이즈(Aergo Enterprise) 플랫폼 및 솔루션 소개 ▲금융권과 공공기관, 기업 고객 대상 구축 사례 ▲블록체인 시장 보고서 ▲블록체인 관련 뉴스 등으로 구성됐다.

회사 관련 소식은 물론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에 관심 있는 기업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정보를 전달하고자 했다. 특히 블록체인 기반 인증과 전자투표, 지역화폐, 전자증명, 유통 이력관리를 비롯해 블로코가 그동안 진행해온 모든 구축 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블로코는 이번 사이트 개편을 통해 국내외 기업들이 블록체인 플랫폼을 실제 업무와 서비스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과 블록체인 도입에 따른 다양한 혜택을 소개하는데 중점을 뒀다. 기업 고객이 블록체인을 왜 써야 하는지, 어떻게 쓸 수 있는지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겠다는 것.

블로코 최지원 마케팅팀장은 “블로코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사례를 확보한 블록체인 전문 기술기업으로, 단순한 기초 프레임워크를 뛰어넘어 비즈니스의 연속성과 확장성을 모두 고려한 구축 방법을 제시하고 안정된 운영 환경을 제공한다”며 “공식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산업 분야 고객들이 실제로 활용하고 있는 블록체인 기술을 확인할 수 있도록 사례 및 관련 전문가들의 컬럼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