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인건비 절감 ‘텔레페이 결제시스템’, 신규 가입 이벤트
상태바
소상공인 인건비 절감 ‘텔레페이 결제시스템’, 신규 가입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9.17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상공인 인건비 절감에 도움주는 ‘텔레페이 결제시스템’은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텔레페이는 신규 가입 시 가입비와 연회비를 무료로 지원하고, 월 이용료를 마케팅 문자 충전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텔레페이는 포스(POS) 기기, 이동식카드단말기 등 별도의 부속장비 없이도 스마트폰, 태블릿, 데스크톱 등으로 간편 결제가 가능하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결제 방식의 온·오프라인 통합결제솔루션이다.

가맹점에서 POS 기기가 먹통이 되는 상황이나 영수증 용지 부족 및 기기 A/S 지연으로 문제가 발생하는 일이 다반사인데, 텔레페이는 주문서나 영수증을 발행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면서도 친환경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텔레페이는 결제기능 외에도 문자 발송 프로그램이 탑재돼 있다. 고객정보, 결제정보, 매출 장부를 관리하면서 알림 문자도 보낼 수 있어, 이를 통해 개인 사업자 혼자서도 마케팅이 가능하며 소상공인이 대부분인 시장의 사업주들이 인력고용이나 관리비용의 부담 없이 간편하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텔레페이’ 관계자는 “공간 차지도 많고 오류가 잦은 POS 기기가 필요 없이 즉각 도입할 수 있으며 도입 후에는 인력을 효율적으로 고용할 수 있어 현재 높은 인건비 문제 해결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며 “한 단계 더 진보된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준비했으며, 사용자 편리함에만 초점을 맞춘 만큼 소상공인과 고객 모두에게 편익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