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틴팅 브랜드 ‘브이쿨’, VK 전면 시공 시 다양한 혜택 제공
상태바
글로벌 틴팅 브랜드 ‘브이쿨’, VK 전면 시공 시 다양한 혜택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9.17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틴팅 브랜드 브이쿨이 가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기존의 썬팅시장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던 저가필름이 차량 내 유해광선 차단효과가 미비하다는 것에 대한 관심 속에 브이쿨은 자동차 고급 틴팅 시장의 성장과 함께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한 최고급 필름 브랜드다.

브이쿨은 이번 가을 프로모션을 맞아 최상급 프리미엄 필름인 VK 전면 시공 고객에게 차종에 따라 최대 45만 원 상당의 고성능 NH필름의 측후면 무상 시공 혜택을 제공하며, 고성능 차량 케어 용품 카업부스터10종 세트(6만 원 상당)를 추가로 증정한다.

브이쿨은 세계적인 미국의 석유화학기업 이스트만의 틴팅필름 브랜드로, 미항공우주국 NASA에 의해 개발된 선택적 태양광 차단기술 ‘XIR’이 상용화 적용된 자동차 필름이다. 금, 은, 인듐 등의 귀금속이 스퍼터링 공법을 통해 다층 레이어 구조로 입혀진 브이쿨 필름은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에 걸쳐 사랑을 받아오고 있으며, 특히 연중 기온이 높은 대만, 인도네시아 등의 경우 시장점유율이 70%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브이쿨 틴팅의 뛰어난 유해광선 차단 효과 때문에 브이쿨 틴팅으로 교체하고자 하는 재시공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고, 최근에는 터널을 진입하시거나 야간 주행 때 앞이 잘 보이지 않는 등의 불편함 때문에 브이쿨 틴팅으로 재시공 문의 또한 많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브이쿨코리아 가을맞이 프로모션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2달간 전국 400여 개의 브이쿨 대리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