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달콤한 만남의 기회…감성 충전 미팅파티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가연, 달콤한 만남의 기회…감성 충전 미팅파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9.16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2030 삼성카드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미팅파티 행사를 연다. 가연의 미팅파티의 컨셉트는 ‘9월의 주말을 이성과의 설레는 만남을 통해 감성으로 가득 채운다’로 기획했다.

파티는 9월 21일, 삼성역 인근 카페 도라도(DORADO)에서 싱글 남녀 총 16명(각 8쌍)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파티 참가자들에게는 커플게임과 모든 참가자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2:2 로테이션 대화, 브런치 세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제공된다.

아울러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게임에 활발하게 참여하거나 행사장에 가장 먼저 도착한 참가자들을 위해 가을의 향기를 담은 캔들, 커피와 어울리는 쿠키 세트, 레드 와인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장에 들어서 좌석 안내를 받은 후 참가자들과 얘기를 나누고 있으면 MC가 행사 시작을 알린다. 커플 게임을 하고 대화시간을 편하게 가진 후 안내 멘트에 따라 자리를 바꾸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미팅파티 관련 문의는 가연 이벤트팀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옆구리 시린 계절 가을이 다가오면서 솔로탈출을 원하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해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이번 미팅파티를 통해 가을 감성 충전과 더불어 짝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혜택을 선보이는 가연 미팅파티는 캐주얼한 분위기 속에서 이성과의 편안한 만남을 할 수 있다는 후기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