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텍, 앱 보안 솔루션으로 금융 시장 공략
상태바
쿤텍, 앱 보안 솔루션으로 금융 시장 공략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09.1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트러스트 ‘화이트크립션’ 국내 공급 강화…암호 키 은닉 기술로 금융 모바일 앱 보호

[데이터넷] 쿤텍(대표 방혁준)은 인터트러스트의 애플리케이션 보호 솔루션인 ‘화이트크립션 코드 프로텍션’과 ‘화이트크립션 시큐어 키 박스’를 이용해 금융 모바일 보안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화이트크립션은 FIPS 140-2 레벨 1 인증을 받은 임베디드 데이터 암호화 기술을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적용해 고객의 소프트웨어 자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화이트크립션 코드 프로텍션’과 ‘화이트크립션 시큐어 키 박스’는 역공학 방지 기술과 암호 키 은닉 기술을 제공, 금융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보안 위협을 제거함으로써 개발사의 소프트웨어를 해커의 위협으로부터 보호하여 세계 최고 수준의 보안성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방혁준 쿤텍 대표는 “금융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관련 보안사고가 발생하면 고객의 금전적인 피해 및 금융회사의 이미지 실추 등 관련된 모두에게 부정적인 영향이 발생한다. 또한 운영체제 및 서비스 다양화로 향후 보안 위협이 계속 증가하고 있어 적절한 솔루션을 통한 대응이 시급한 시점”이라며 “이에 쿤텍은 스마트기기의 소프트웨어 콘텐츠와 데이터를 보호하는 화이트크립션 코드 프로텍션과 시큐어 키 박스를 확대 도입해 서비스를 강화하고 고객을 위한 기술 지원에 더욱 힘을 쏟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