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원시티 대성베르힐 2차 더 센트로’ 단지 내 상가 눈길
상태바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2차 더 센트로’ 단지 내 상가 눈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9.1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익률 높은 상업시설로 투자자 몰려…루원시티 내 최중심 입지로 단지 내 상가 노려볼만

최근 저금리 기조의 장기화가 점쳐 지면서, 갈 곳은 투자자들이 상대적으로 수익률이 높은 상업시설 투자로 몰리고 있다. 실제로 금융결제원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전국 상업시설(집합상가 기준)의 투자수익률은 3.31%를 보였다. 현재, 0%대 예금 상품이 등장하면서 이 같은 저금리 분위기가 확산될 것임을 감안하면, 상당한 메리트다.

업계 전문가는 “저금리 기조가 쉽게 사그러 들 것 같지 않으며, 제로금리가 현실화될 가능성이 높다”며 “이에 상대적으로 수익률이 좋은 상업시설 투자를 고려해볼만 하며, 그 중에서도 우수한 입지를 갖춘 곳이라면 더할나위 없다”고 전했다.

이러한 가운데, 지역 내 최중심 입지를 갖춘 대로변 상가가 분양을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디에스종합건설이 9월 선보이는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2차 더 센트로’ 단지 내 상가다.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2차 더 센트로’ 단지 내 상가는 인천광역시 서구 가정동 주상복합4블록에 들어서며, 지상 1~2층, 연면적 1만5,248.6977㎡ 규모로 조성된다.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2차 더 센트로’ 단지 내 상가는 루원시티 내 노른자 입지에 들어서 탁월한 입지여건을 갖췄다. 사업지는 인천지하철 2호선 가정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초역세권이다. 여기에 서울지하철 7호선 루원시티역(가칭)이 오는 2027년 들어설 예정으로 더블역세권 면모를 갖추게 된다. 이 외에 청라~가정~가양까지 운행하는 BRT(간선급행버스), 사업지 옆에 있는 경인고속도로 등을 통한 외부로부터의 인구 유입도 수월하다.

또한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2차 더 센트로’ 단지 내 상가는 사거리 대로변 입지로 뛰어난 가시성을 자랑한다. 대로변에 위치한 상업시설은 골목이나 이면도로 등 좁은 길에 위치한 일반 상가보다 고객들의 눈에 잘 띄기 때문에 집객력이 우수하다.

상품성도 좋다.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2차 더 센트로’ 단지 내 상가는 층별 각기 다른 컨셉의 설계를 적용했다. 상가 1층은 높은 가시성과 접근성을 지닌 스트리트형 상가로, 2층은 개방성과 공간활용도를 높힌 테라스형 상가로 들어선다.

이 밖에 상가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에스컬레이터와 엘리베이터가 설계되며, 편리한 동선 확보는 물론 쾌적한 주차장도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2차 더 센트로’ 단지 내 상가는 총 1,179가구의 많은 입주민들을 고정수요로 품고 있는 장점을 갖췄다.

한편,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2차 더 센트로’ 단지 내 상가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서구 가정동에 마련될 예정이다. 분양홍보관은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에 위치하며 견본주택 오픈전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분양홍보관에서는 사업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분양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