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 SNS 전용 ‘마이소호’ 원스톱 스타트 패키지 선봬
상태바
메이크샵, SNS 전용 ‘마이소호’ 원스톱 스타트 패키지 선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9.10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을 운영하는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모바일 SNS 전용 ‘마이소호’ 원스톱 스타트 패키지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마이소호’ 원스톱 스타트 패키지는 초기 쇼핑몰 구축 과정중 번거롭거나 어려운 부분을 지원해 빠른 시간안에 매출이 발생하고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마이소호 ’ 원스톱 구축 스타트 패키지는 ▲도메인, 사업자인증, 배송비 설정 등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초기 원클릭 셋팅 ▲쇼핑몰 디자인, 기획전, 예약판매, SMS설정, 네이버 검색노출 등의 상점 맞춤 기능 설정 ▲배너 또는 상세페이지 제작 ▲상품등록, PG가입, 마케팅 등으로 구성된다.

참여 신청을 하게 되면 창업, 구축, 판매, 마케팅 등 총 4단계로 나눠 마이소호 창업전문 매니저를 일대일로 배정해 꼼꼼하면서도 친절한 창업과정 서포트를 무료로 지원한다.

▲ SNS 전용 마이소호

마이소호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카페, 블로그 등의 SNS 채널을 통해 보다 쉽게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특화된 SNS전용 모바일 쇼핑몰 플랫폼이다.

특히 마이소호는 모든 SNS 채널에 상품 주문 및 결제를 위한 링크기능을 제공한다. 판매자는 마이소호를 통해 주문서를 생성하고, 구매자에게 주문서를 전달하여 빠르고 간편하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고객들은 SNS를 통해 접한 제품을 사기 위해 쇼핑몰을 방문해 회원가입이나 기타 절차없이 주문과 결제가 가능하다.

모바일 SNS에 특화된 편리성과 판매 확장성 때문에 마이소호는 2017년 하반기에 본격적인 론칭 이후 1인 창업자와 소상공인들을 중심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마이소호는 모바일 결제가 필요한 모든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빠르고 간편한 플랫폼이다”며 “초기 쇼핑몰 또는 마켓 창업자를 대상으로 구축부터 판매까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