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로 등장한 ‘ㅅㅇㄱㄱㅍㅌㅋㄷ’ 정답은?
상태바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로 등장한 ‘ㅅㅇㄱㄱㅍㅌㅋㄷ’ 정답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9.10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ㅅㅇㄱㄱㅍㅌㅋㄷ’가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로 등장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초성퀴즈는 삼성 갤럭시 스토어와 함께 준비한 퀴즈로, 정답자들에게는 100캐시를 즉시 적립해줄 예정이다.

퀴즈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카드’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정답은 ‘스완갤기프트카드’다.

한편, 삼성 갤럭시 스토어는 갤럭시 유저에게 최적화된 앱스토어로 ‘스타일의 완성은 갤럭시 스토어’, 이른바 스완갤을 캐치프레이즈로 스마트폰을 자신의 취향에 맞춰 꾸밀 수 있는 각종 테마와 아이콘, 배경화면, 폰트를 다운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삼성 리워즈 포인트로 결재가 가능하고, 갤럭시 사용자에게 특화된 게임 혜택이 준비돼 있다.

갤럭시 스토어는 추가적으로 당일 오후 3시부터 앱스토어 내에 자체 퀴즈 이벤트를 준비, 퀴즈 정답자들에게는 앱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권의 기프트카드를 선착순 1만명 대상으로 지급해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내일부터 오는 18일까지는 퀴즈 정답자 중 선착순 1천명에게 기프트카드 5천원권을 지급한다고 밝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초성퀴즈 이벤트 및 갤럭시 스토어 자체 이벤트 내용은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