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웨이브, ‘웹스퀘어5’ 정보 공유 사이트 ‘W-테크센터’ 오픈
상태바
인스웨이브, ‘웹스퀘어5’ 정보 공유 사이트 ‘W-테크센터’ 오픈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9.09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지원·가이드·교육 신청·샘플 템플릿·인증 관리까지 단일 사이트서 한 번에

[데이터넷] 인스웨이브시스템즈(대표 어세룡)는 ‘웹스퀘어5’ 개발자를 위한 공식 사이트 ‘W-테크센터(W-Tech Center)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W-테크센터는 인스웨이브시스템즈의 주력 제품인 UI·UX 플랫폼 ’웹스퀘어5‘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기술 정보를 공유하기 위한 장으로, 웹스퀘어5 기술지원뿐만 아니라 ▲무료 교육 신청 ▲웹스퀘어 개발자 인증제 신청 및 관리 ▲API 가이드 및 사용자 가이드 ▲릴리즈 노트 ▲기능 설명 동영상 ▲실제 개발에서 응용할 수 있는 컴포넌트 템플릿과 퍼블리셔를 위한 퍼블리싱 템플릿 등 다양한 자료를 제공한다.

사용자의 자유로운 의견 제시를 위한 커뮤니티 게시판도 운영한다. 특히 사용자 편의를 위한 검색 기능 탑재로 웹스퀘어5와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한 번에 검색하고 확인할 수 있다. PC와 모바일 환경 모두 지원한다.

웹스퀘어5는 순수 HTML5 UI·UX 플랫폼으로 국내외 다양한 산업군의 대내외 시스템 구축에 활용되고 있다. 회사 측은 웹스퀘어5를 활용한 프로젝트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개발자도 비례해 증가하고 있으며, 2013년 12월 웹스퀘어 무료 교육을 시행한 이후로 정기 교육을 수료한 개발자가 1만5000명 이상에 달한다고 설명했다. 비정규 교육을 수강한 개발자까지 합치면 더 많은 개발자가 웹스퀘어5를 활용하고 있는 셈이다.

어세룡 인스웨이브시스템즈 대표는 “W-테크센터는 웹스퀘어5의 모든 것을 하나의 사이트에서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제품 판매는 물론 더욱 충실한 콘텐츠 제공으로 웹스퀘어 사용자에 대한 서비스 품질 제고에도 주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