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6주년 축사] 김기록 코리아센터 대표이사
상태바
[창간 26주년 축사] 김기록 코리아센터 대표이사
  • 데이터넷
  • 승인 2019.09.09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네트워크타임즈> 창간 26주년과 <데이터넷> 창간 21주년을 코리아센터의 모든 임직원들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창간이래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은 우리나라 대표 IT전문지로서 유익하고 깊이 있는 기사와 날카로운 분석 기사로 국내 IT산업 발전의 등대와 같은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가 있었기에 국내 IT기업들은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었다는 사실은 어느 누구도 부인하지 못 할 것입니다.

IT 산업은 빅데이터와 e커머스 혁신과 함께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e커머스 는 물론 인공지능(AI), 자율자동차, 스마트시티, 디지털헬스, 스마트홈까지 21세기 신산업은 모두 빅데이터부터 시작되고 있습니다. 코리아센터도 전사상거래 플랫폼과 해외직구 1위 플랫폼, 에누리 가격비교를 기반으로 한 빅데이터를 통해 글로벌 e커머스 성공의 법칙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이 앞으로도 발빠른 업계 소식과 깊이 있는 기사로 국내 IT 산업의 발전에 큰 힘이 돼 주실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네트워크타임즈> 창간 26주년과 <데이터넷> 창간 21년을 다시한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발전과 부흥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