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6주년 축사] 권원상 멜라녹스코리아 지사장
상태바
[창간 26주년 축사] 권원상 멜라녹스코리아 지사장
  • 데이터넷
  • 승인 2019.09.09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네트워크 타임즈 창간 26주년, 데이터넷 창간 2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경제적으로는 미중간의 무역 전쟁이 점점 심화되고 있고, 거기에 더하여 일본에서는 우리 한국을 화이트 리스트에서 제외함으로 수출이 근간인 우리를 더욱 어렵게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정치적으로는 자국을 보호하는 보호무역 주의를 강조하여 국민들의 표심을 얻으려는 분위기가 우세한 상황입니다. 안보적으로도 북한이 계속 미사일은 쏘아대는 불안한 상황이 이어지면서 국내 역시 정치 문제가 뉴스를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IT 정보 산업은 과거 어느 때와 달리 더욱 중요한 산업이고 정보, 즉 데이토가 개인은 물론 기업, 정부의 성장과 발전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습니다.

멜라녹스가 지향하는 ‘엔드투엔드 하이엔드 대역폭의 네트워크’는 데이터를 가장 빠르고 안전하게 전달하는 데 목표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HPC에서 AI/ML, 클라우드, MCE, 자동 드라이빙에 이르기 까지 모든 분야 꼭 필요한 업체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멜라녹스와 네트워크 타임즈 및 데이터넷가 더욱 긴밀한 상호 협력을 통해 우리 나라의 기업, 연구소, 국가 기관 등이 더욱 경쟁력을 갖출 수 있기를 바랍니다. 네트워크 타임즈 및 데이터넷을 통해 보다 경쟁력 있는 네트워크 솔루션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제공하여 어려운 상황 극복은 물론 미래를 준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매일 매일 진보하는 정보 산업에서 정보 미디어의 역할은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하지만, 네트워크 타임즈와 데이터넷이 정보 산업을 포함한 여러 산업 분야에서 많은 기여와 사랑을 받는 매체로 계속해서 발전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