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11번가 통합 간편결제 ‘SK페이’와 제휴
상태바
핀크, 11번가 통합 간편결제 ‘SK페이’와 제휴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9.05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결제 제휴 기념 ‘캐시백 라이브’ 이벤트 통해 결제 금액 최대 10% 캐시백 혜택

[데이터넷] 핀테크 전문 기업 핀크(Finnq, 대표 권영탁)는 오픈마켓 11번가의 ‘SK페이(SK pay)’ 결제 수단으로 추가돼 이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간편결제 환경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SK페이는 11번가에서 출시한 온·오프라인 통합 간편결제 서비스로, 은행계좌, 신용카드, 체크카드, 휴대폰 결제, 송금 결제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SK페이에 등록하면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다양한 가맹점에서 빠르고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이번 제휴로 SK페이 결제 수단에 핀크가 추가되면서 핀크 회원이면 누구나 11번가에서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해 더욱 쉽고 빠르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11번가 홈페이지나 앱에서 결제 수단으로 핀크를 최초 1회 등록하면 결제 시 비밀번호만으로 핀크에 미리 충전해놓은 ‘핀크머니’를 사용할 수 있다.

핀크는 해당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SK페이 핀크 이용 고객 대상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의 금융생활을 보다 즐겁고 알차게 만들어주는 기존 ‘캐시백 LIVE’ 이벤트 대상에 SK페이에서 핀크로 결제한 고객을 추가해 결제할 때마다 결제 금액의 최대 10% 캐시백을 제공한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이용자의 일상생활 속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SK페이 결제 수단에 핀크를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핀크는 SK와 다양한 협업을 통해 포용적 금융환경을 형성하고, 핀테크의 사회적 가치를 제고하는 활동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생활금융 플랫폼 핀크는 자체 개발한 AI 기반의 금융 챗봇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이용자의 수입·지출을 보기 쉽게 정리해주는 자산 관리 및 분석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SK텔레콤과 손잡고 T전화 연락처에서 바로 이체가 가능한 ‘T전화송금’ 서비스를 출시해 이용자 친화적 간편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