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보안 & SECaaS] 아카마이 엣지 보안 플랫폼
상태바
[클라우드 보안 & SECaaS] 아카마이 엣지 보안 플랫폼
  • 데이터넷
  • 승인 2019.09.05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루션 리뷰] 엣지 단에서 공격 방어해 잠재적 위협까지 차단

[데이터넷] 아카마이는 글로벌 클라우드 네트워크에 구축된 엣지 플랫폼을 통해 보안 정책을 통제하고 제로 트러스트를 구현한다. 엣지 플랫폼은 기업과 잠재적 공격자 사이 위치해 있으며, 공격자와 가까운 위치에서 차단해 공격이 기업에 닿지 못하도록 한다.

아카마이 엣지 보안 플랫폼을 통해 제공하는 디도스 방어 솔루션은 대규모 공격이 발생하는 동안에도 애플리케이션과 IT 서비스의 가용성을 항상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카마이 SOC는 매달 수천 건의 공격을 방어하고 가장 먼저 공격 기법을 확인하며 기존 경험에서 학습한 교훈을 기반으로 보다 신속하게 공격을 방어한다.

아카마이 WAF는 고객을 겨냥한 공격과 새로 발견된 취약점에 대한 가시성을 기반으로 지속적으로 WAF 룰을 업데이트한다. 또한 악성봇 차단 솔루션은 지능적으로 봇 탐지를 우회하는 공격까지 찾아낸다. 기업 웹사이트 트래픽의 30~70%를 차지하는 봇을 제거해 네트워크 트래픽을 최적화한다.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보안 접속을 지원해 디지털 생태계,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분산된 사용자의 안전하고 원활한 애플리케이션 사용을 보장한다.

DNS 서비스를 보호하고 사용자의 접속상태를 보호하며 디도스 공격 방어와 DNS 위변조를 막는다. DNS를 악용하는 멀웨어, 랜섬웨어, 피싱, 데이터 유출 등의 정교한 위협을 선제적으로 탐지·차단·방어할 수 있다. 매일 1조 건 이상의 DNS 요청을 처리하면서 확보한 가시성을 활용해 멀웨어 전송과 명령 및 제어 인프라를 추적하고 기업 네트워크 내에서 발생하는 멀웨어 다운로드와 C&C 트래픽을 선제적으로 차단한다.

아카마이는 매니지드 보안 서비스는 기업의 일상적인 보안 운영에 아카마이의 전문성과 리소스를 심층적으로 제공하고 기업의 리스크를 경감해 비즈니스를 보호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