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스트리트, 고객 서비스 부문 ‘스티비 어워드’ 수상
상태바
리미니스트리트, 고객 서비스 부문 ‘스티비 어워드’ 수상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9.04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에 성공적인 결과·우수한 서비스 경험 제공에 집중…평균 고객 만족도 4.8점 획득

[데이터넷] 리미니스트리트(한국지사장 김형욱)는 글로벌 SAP 지원팀이 제15회 국제 비즈니스 어워드(IBA: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에서 올해의 고객 서비스 팀 부문 ‘실버 스티비 어워드’를, 제17회 아메리칸 비즈니스 대상(ABA: American Business Awards)에서 ‘골드 스티비 어워드(Gold Stevie® Award)’를 동시에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리미니스트리트의 글로벌 SAP 지원팀은 문제의 복잡성에 관계없이 전 세계 자사의 SAP ERP 고객들에게 매우 신속한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올해의 고객 서비스 부문 ‘골드 스티비 ABA 어워드’와 ‘실버 스티비 IBA 어워드’를 수상했다.

팀은 지난해 고객,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또는 고객의 다른 서비스 제공업체가 이전에 해결하지 못한 사례를 포함해 약 1만건의 사례를 완료했으며, 모든 P1 크리티컬 문제에 대해 평균 5분 이내 응답 시간을 달성했다.

리미니스트리트 글로벌 SAP 지원팀이 올해의 고객 서비스 팀으로 선정된 것은 높은 고객 만족도 점수를 획득한데 기인한다. 고객 만족도 향상은 자사 엔지니어의 최우선 목표이며, 각 팀 구성원들은 고객에게 성공적인 결과와 우수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SAP 지원팀은 4600건 이상의 고객 조사에서 평균 고객만족도 점수 4.8점(만점 5.0점)을 획득했다.

리미니스트리트는 추가 비용 없이 모든 고객에게 ‘사용자 정의(customizations)’에 대한 맞춤 지원을 제공하며, 기술 전문가들로 구성된 글로벌 팀의 지원을 받는 평균 15년 경력의 선임급 PSE(Primary Support Engineer)를 배정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긴급한 문제에 대해 평균 5분, 모든 P1 크리티컬 문제에 대해 15분 내 응답 시간을 보장하는 SLA를 준수한다.

SAP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사용자를 위한 전문가 지원 외에도, 최근 리미니스트리트는 SAP를 위한 애플리케이션 관리 서비스(AMS: Application Management Services)를 발표했다. 이는 리미니스트리트가 SAP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에 대한 애플리케이션 관리 및 지원 서비스를 통합하는 턴키 솔루션을 기반으로 고객의 SAP 시스템을 운영하는 서비스이다.

이 솔루션은 SAP 라이선스 사용자에게 전반적으로 보다 우수한 지원을 제공하고, IT 운영을 간소화하며, 고객들이 혁신에 집중할 수 있도록 리소스 확보를 지원하고, SAP ERP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와 비즈니스 성과를 제공한다.

브라이언 슬렙코(Brian Slepko) 리미니스트리티 글로벌 서비스 제공(Global Service Delivery) 부문 선임 부사장은 “리미니스트리트 SAP 제품 지원팀은 전 세계 SAP ERP 고객들에게 매우 신속한 지원을 제공하는데 집중하고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였으며, 이를 인정받아 올해 2개의 스티비 어워드를 수상했다. 우리는 이를 매우 자랑스럽게 여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