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와이드, 데이터로커 암호화 가상 드라이브 출시
상태바
소프트와이드, 데이터로커 암호화 가상 드라이브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09.03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이프크립트’, 외부 저장매체 사용 못하는 강력한 보안 환경에 적합…데스크톱 레벨서 암호화 수행

[데이터넷]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 정진)는 한국 총판을 맡고 있는 데이터로커의 암호화 가상 드라이브 ‘세이프크립트(SafeCrypt)’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세이프크립트는 플랫폼간 호환 가능한 암호화 가상 드라이브로, 저장된 위치에 관계없이 데이터에 군사 등급의 AES 256-bit 암호화 계층을 제공한다.

오늘날 조직에서는 엄청난 양의 정보를 로컬, 웹 그리고 보안이 해제된 휴대용 저장장치에 저장하고 있다. 하드웨어 암호화 저장장치 제품군으로 군, 정부기관, 기업 등의 글로벌 레퍼런스를 구축한 데이터로커는 저장 데이터 암호화를 위한 완전하고 다양한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세이프크립트’ 암호화 수행 방식

외장 저장장치나 클라우드에 데이터를 저장하지 못하도록 보안 정책을 시행하는 조직을 위해 설계된 ‘세이프크립트’는 중요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암호화하는 파일 암호화 애플리케이션이다. 세이프크립트를 사용해 가상 드라이브를 생성하면 암호화 가상 드라이브에 저장된 파일이 데스크톱 레벨에서 암호화되어 사용자가 선호하는 저장 위치에 완전히 보안된 상태로 저장된다.

세이프크립트는 미국 연방정보처리 규격인 FIPS 140-2 암호화 인증을 준수한다. 데이터는 사용자가 로컬로 암호화하며 로컬 드라이브, 외장 드라이브 또는 클라우드에 저장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암호화 키를 유지하여 인증되지 않은 액세스를 제한할 수 있다.

세이프크립트는 세이프콘솔 계정과 함께 연간 라이선스 방식으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