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 호평…GTX-A 입지·분양가 만족
상태바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 호평…GTX-A 입지·분양가 만족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9.02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수요자 방문 이어지며 특공·1순위 청약 상담 줄이어…오는 4일 특별공급-5일 1순위-6일 2순위 청약 접수

[데이터넷] 대림산업이 지난 30일 경기도 파주시 동패동 일원에 개관한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의 주택전시관을 방문한 실수요자들은 운정신도시에 공급되는 브랜드 아파트, 역세권 입지 등을 장점으로 꼽으며 기대가 크다는 반응이었다.

올해 파주 운정3지구의 마지막 민간 분양 물량으로 주목받는 대림산업의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은 이 곳에 공급되는 첫 번째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이자, 합리적인 분양가, GTX-A 운정역(예정)과 인접한 역세권 입지가 부각되면서 실요자들에게 관심과 이목을 받고 있다.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 분양관계자는 “실수요자들에게 신뢰도가 높은 e편한세상 브랜드가 운정신도시에 처음 공급되지만, 분양가상한제를 적용 받아 앞서 분양된 중흥, 대방 수준의 합리적인 분양가로 책정됐다. 이에 많은 실수요자들의 방문이 이어지면서 청약 당첨을 위해 늦은 시간까지도 특별공급, 1순위 청약 상담을 받기 위한 분들로 상담석이 만석을 이뤘다”고 답했다.

대림산업이 공급하는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은 기존에 운정신도시는 물론 운정3지구에 공급되는 단지들과 달리,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플랫폼 C2 HOUSE를 통해 차별화와 특별함을 더한 주거공간으로 꾸며진다.

현관에는 계절용품, 레저용품 등의 다양한 크기의 물품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대형 팬트리가 마련되고, 주방은 6인용 식탁이 늘어갈 수 있는 넉넉한 공간으로 탈바꿈된다. 또 다용도실은 세탁기와 건조기를 병렬로 배치해 세탁과 건조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과 고객 성향을 반영할 수 있도록 평면의 자유로운 변경도 가능하도록 했으며, 미세먼지를 24시간 깨끗한 실내 공기질로 유지할 수 있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까지 적용된다.

이 단지는 경기도 파주시 운정3지구 A27블록에 지하 1층~지상 20층, 총 15개동, 전용면적 59~84㎡ 총 1,010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단지는 2023년 개통 예정인 GTX-A 운정역(예정)과 인접해 GTX-A 운정역(예정) 개통시엔 서울역을 20분내, 삼성역은 30분내 도달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에서 200m 거리엔 제2자유로(삽다리IC)가 위치해 자유로, 제2자유로까지 진입이 수월하며 지하철 3호선 연장(예정) 등에 따른 광역 교통망 수혜도 기대된다. 인근에 초·중·고교가 계획돼 있어 안전한 교육환경까지 갖췄으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등 편의시설도 가까이서 이용이 가능한 운정3지구 핵심 입지에 속한다.

단지는 분양가상한제를 적용 받아 주변 시세를 고려한 3.3㎡당 평균 1,200만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급된다.

오는 9월 4일 특별공급 청약을 시작으로 5일 1순위, 6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는 16일에 발표하며 당첨자 서류접수는 9월 17일부터 21일까지, 당첨자 계약은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파주시 동패동 일원에 위치해 있다. 주택전시관에는 쇼룸을 연상케 하는 공간별 체험존에서 도슨트 형식의 소그룹 안내로 최적화된 주거공간을 경험하고, 체험해 볼 수 있다. 입주는 2021년 7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