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 24시간 고객센터 운영
상태바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 24시간 고객센터 운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9.02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첨가물 없는 건강식품만을 생산 판매하는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가 ‘2019 가격 할인 특별전’을 열고, 스틱형 차가버섯과 미역귀 후코이단 선물세트 할인에 들어갔다.

특히 고려인삼바이오는 서울과 수도권 지역의 경우 당일 퀵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며, 24시간 고객센터 운영으로 소비자 서비스 제공에 나서고 있다. 차가버섯은 스틱형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인기 상품인 미역귀 후코이단은 10% 할인에 스틱형 차가버섯을 서비스로 최대 3박스까지 받아볼 수 있다.

고려인삼바이오는 첨가물이 들어간 혼합제품 또는 액상, 과립, 환 등의 형태로도 판매하지 않고, 오직 100% 추출분말의 형태로만 판매하고 있다.

특히 제품을 판매만 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차가버섯 후코이단을 먹으면서 불편한 사항은 없는지, 또는 일시적인 명현현상이 있는지 등을 세심히 체크하고 관리하는 시스템을 구축해 보다 차가버섯 및 후코이단에 관심 있는 고객들의 니즈 충족에 힘쓰고 있다.

고려인삼바이오 관계자는 “몸이 중하신 분들이 주요 회원이고 자사 제품을 구입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차가버섯 후코이단 관련 상세 제품 정보 등은 고려인삼바이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