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추석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상태바
마켓컬리, ‘추석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9.02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대표 김슬아)는 고객에 대한 감사를 풍성한 혜택으로 보답하기 위해 ‘추석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켓컬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존에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던 모든 고객에게 7%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9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고 최대 할인 금액은 1만원까지다. 또한 2018년 이전에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9월 한 달간 ‘퍼플’ 회원 등급을 부여한다.

‘퍼플’은 마켓컬리의 멤버십인 ‘컬리 러버스’ 중에 2번째로 높은 등급으로, 평상시에는 전월 결제액이 100만원 이상이어야 받을 수 있다. ‘퍼플’ 등급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할인쿠폰 4장이 지급되며 구매 금액의 7%를 적립금으로 환급해준다. ‘컬리 러버스’는 자주, 많이 구매하는 ‘단골’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켓컬리가 운영하고 있는 멤버십 제도다. 

마켓컬리는 추석을 앞두고 진행 중인 추석 선물세트 예약판매의 ‘라스트오더’를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 세심한 큐레이션과 할인 혜택으로 준비한 이번 추석 선물세트 예약판매의 라스트오더에 감사 이벤트로 지급되는 혜택을 더하면 더 합리적인 가격에 추석 선물을 준비할 기회를 마련할 수 있다.

마켓컬리 김슬아 대표는 “한가위를 맞아 그간 마켓컬리에 따뜻한 애정과 성원을 보내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저희 컬리와 함께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명절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