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TE ERFV 동축 커넥터 공급…5G 통신 솔루션 지원
상태바
마우저, TE ERFV 동축 커넥터 공급…5G 통신 솔루션 지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9.02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혁신 제품 소개(NPI) 선도 기업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TE커넥티비티의 ERFV 동축 커넥터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급하는 비용 효율적인 일체형 커넥터는 보드-보드 연결 및 보드-필터 연결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며, 차세대 5G 무선 회로 설계에 대해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TE ERFV 동축 커넥터는 빠르게 확장 중인 무선 인프라를 지원할 수 있도록 유연성, 신뢰성, 비용 대비 효율 같은 장점을 갖췄다. 이 커넥터는 뛰어난 반사 손실과 삽입 손실 특징이 있어서 축방향 변위 오차가 +/-1mm, 반경 변위 오차는 +/-0.8mm다.

TE의 ERFV 동축 커넥터는 견고한 제품으로, 주파수대 DC~10GHz, -40~+125°C의 넓은 작동 온도 범위를 지원한다. ERFV 커넥터를 이용하면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5.2~20mm 범위에서 다양하게 보드 간 높이를 설계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피치는 15mm다.

TE의 다용도 ERFV 동축 커넥터는 이동통신, 무선 통신, 스몰셀, RF 설계 등 다양한 통신용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한편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광범위한 제품군 및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함께 설계 엔지니어와 바이어들이 혁신을 구현할 수 있도록 첨단 기술을 제공한다. 또한 최신 설계 프로젝트에 필요한 첨단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