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블럭스, 글로벌 마케팅·영업 총괄 부사장으로 마커스 섀퍼 영입
상태바
유블럭스, 글로벌 마케팅·영업 총괄 부사장으로 마커스 섀퍼 영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9.02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무선통신과 위치추적 모듈 및 칩 분야 선도기업 유블럭스는 오늘 마커스 섀퍼(Markus Schaefer)를 글로벌 마케팅 및 영업 부문 총괄 부사장으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섀퍼 신임 총괄부사장은 전 소속 기업에서 시장 점유율을 신장시키며 탄탄한 실적을 기록한 반도체 분야의 베테랑으로 유블럭스의 경영진에 합류하게 됐다.

섀퍼 신임 부사장은 마케팅 및 영업 부문에 관한 최고 경영자의 지휘 권한을 넘겨받을 예정이며 이를 계기로 유블럭스의 최고 경영자(CEO)는 회사 전략 및 주요 고객과의 관계에 보다 전념하게 된다.

글로벌 마케팅 및 영업 부문의 총괄 책임자로서 섀퍼 신임 부사장은 미국, 유럽, 중동,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대한 유블럭스의 영업 및 마케팅 전략을 수립 및 이행하게 된다. 유블럭스의 비즈니스 확장뿐 아니라 영업 채널의 확대 및 제품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수립을 책임지게 된다.

섀퍼 부사장은 지난 15년 이상 인피니온, NXP 등을 거쳐 최근에는 MACOM에서 해외 영업을 담당하며, 유블럭스와 관련된 제품 및 시장에 대한 자신만의 탁월한 통찰을 구축했다.

유블럭스 토마스 자일러(Thomas Seiler) CEO는 “섀퍼 부사장은 유블럭스의 영업 전략의 진일보를 도모할 수 있는 관련 산업 분야에 대한 통찰과 지식, 그리고 진화하는 고객의 요구를 영업 기회로 전환할 수 있는 영업적 노하우를 갖춘 준비된 인재다”고 밝혔다.

섀퍼 부사장은 “지난 20여년 간 유블럭스는 포지셔닝 및 무선 통신 솔루션 분야의 혁신적인 선도 기업으로 자리를 잡았다”며 “이러한 모멘텀을 활용하고, 유블럭스 전 직원과 협력해 성장을 가속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