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NSS랩 침입방지 테스트 ‘최고’ 획득
상태바
체크포인트, NSS랩 침입방지 테스트 ‘최고’ 획득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09.02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능형 공격 침입 방지 시스템 그룹 테스트 보안 효용성 부문 최고점 획득

[데이터넷] 체크포인트소프트웨어테크놀로지스는 NSS랩의 지능형 공격 침입 방지 시스템(Breach Prevention Systems) 그룹 테스트 보안 효용성 부문에서 최고점을 획득했다고 2일 발표했다.

체크포인트는 이번 NSS랩의 테스트에서 차세대 방화벽 보안 게이트웨이, 위협 방지, 지능형 엔드포인트 시큐리티가 보안 효용성 및 보호 대상 Mpbs당 TCO 부문에서 ‘추천’ 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로 지능형 사이버 공격을 차단하는 체크포인트 솔루션의 명성이 다시 한 번 입증됐다.

그룹 테스트 결과, 체크포인트는 보안 효용성 측면에서 최고점을 획득했다. 그밖에 이메일 및 웹 악성 코드 차단, 익스플로잇 방지 및 사후 감염 탐지율 부문에서도 100%의 점수를 기록했다.

이타이 그린버그(Itai Greenberg) 체크포인트의 제품 관리 및 제품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이번 테스트는 사이버 보안 업계에서 체크포인트 의 입지와 첨단 보안 위협 차단 솔루션의 우수성을 다시 한 번 공고히 했다”며 “보안 위협 차단이 여전히 모든 기업의 보안 전략에서 가장 중요한 기본 요소로 남아 있는 상황에서 이번 NSS랩의 테스트 결과는 최첨단 보안 위협 차단 기술 업계 선두로서의 체크포인트의 입지를 다시 한 번 확인해주는 결과”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