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갤노트10용 프리미엄 액세서리 솔루션 공개
상태바
벨킨, 갤노트10용 프리미엄 액세서리 솔루션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8.30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벨킨 갤럭시노트10 시리즈용 프리미엄 액세서리 솔루션

[데이터넷] 모바일 액세서리 기업 벨킨은 삼성 갤럭시노트10 및 노트10 플러스 사양에 맞춘 프리미엄 액세서리 솔루션을 선보였다.

갤럭시노트10 시리즈는 6.3인치 일반 모델과 6.8인치 플러스 모델로 출시된다. 베젤을 줄이기 위해 제품 전면에 카메라 홀이 있는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충전 속도 역시 전작 갤럭시노트9 15W에서 일반 모델 기준 25W로 크게 향상됐다.

특히 삼성전자 스마트폰 최초로 3.5mm 이어폰 단자를 없앤 점도 큰 변화다. 이에 벨킨은 향상된 갤럭시노트10의 프리미엄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충전과 음악 감상을 동시에 가능케 하는 락스타 3.5mm 오디오+ USB-C 충전 어댑터를 포함한 프리미엄 액세서리 솔루션 6종을 공개했다.

락스타 3.5mm 오디오 + USB-C 충전 어댑터는 USB-C 충전 및 오디오 청취를 동시에 가능하게 하는 멀티태스킹 어댑터로, 3.5mm 보조 포트를 통해 음악 감상, 전화 통화 등을 하면서 USB-C 입력을 통해 안정적으로 충전할 수 있다. 특히 USB-PD(Power Delivery) 또는 퀴차지 2.0 충전기와 호환되는 장치를 사용하면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유선 오디오 케이블 연결 시 고품질 내장형 디지털-아날로그 컨버터를 통해 뛰어난 음질을 느낄 수 있다.

퀵차지 4+ 부스트↑차지 USB-C 가정용 충전기 및 차량용 충전기는 갤럭시 노트 10에 사용할 때, 최대 27W 고속 충전을 제공한다. 연결된 충전 장치를 수시로 평가해 최적의 속도를 맞춰주는 퀼컴 퀵 차지 4+를 지원, 충전 속도와 안전성을 극대화했고, 1.2m 넉넉한 길이의 USB-C 케이블도 함께 제공해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부스트↑업 무선 충전 스탠드 10W는 갤럭시노트10을 안전안 충전을 지원한다. 가로 및 세로 모드를 동시에 지원해 어느 방향에서도 충전하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유선 케이블로는 아라미드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하고 커넥터 헤드를 유연한 소재를 사용해 수 천 번 구부림에도 튼튼한 믹스잇↑ 듀라텍 USB-C 케이블이 마련돼 있다.

USB-C 멀티미디어 허브는 최대 5Gbps의 전송 속도를 지원하는 USB-C 다중 포트 허브로 4K 30Hz 모니터, SD카드, USB 드라이브 등 여러 장치를 한번에 연결하는데 적합한 올인원 솔루션이다. 패스 스루(Pass-through) 기능으로 연결과 충전이 동시에 가능하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인 것도 장점이다. 스마트폰 인터페이스를 PC처럼 바꿔주는 삼성 ‘덱스’ 기능과 호환해 함께 사용할 경우 높은 편의성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벨킨은 갤럭시노트10 시리즈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위 아 레디(We are Ready)’ 페이스북 이벤트를 8월 30일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앞서 소개한 프리미엄 액세서리 6종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원하는 액세서리 1개를 선택한 후 친구를 소환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