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창업 치킨프랜차이즈 봉구통닭, 인천서창점 성황리 오픈
상태바
치킨창업 치킨프랜차이즈 봉구통닭, 인천서창점 성황리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8.30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특한 콘셉트로 치킨 브랜드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치킨프랜차이즈 ‘봉구통닭’이 지난 8월 27일, 인천서창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지난 7월 처음으로 문을 연 서울 신림역점, 안산선부점에 이어 이루어진 이번 인천서창점 오픈에는 지역 주민들을 비롯한 업계의 관심이 끈다.

봉구통닭은 보고싶다가 치킨의 성지인 대구 대봉동 ‘봉리단길’에서 2015년부터 2년 간 테스트 매장을 운영한 경험과 1년간 메뉴개발에 매진하며 노하우를 쌓아 만든 치킨 브랜드다.

보고싶다는 전국 900호 가맹점의 스몰비어 대표브랜드 ‘압구정 봉구비어수도권본부(12/10~17/10 계약종료)’, 전국 80호 가맹점의 감성주점 대표브랜드 ‘지금, 보고싶다’, 전국 110호 가맹점의 자연밥상 한식국밥 브랜드 ‘순남시래기’, 전국 140호 가맹점의 PC방 브랜드 ‘스타덤PC방’ 등을 성공적으로 운영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봉구통닭을 탄생시켰다.

치킨창업 프랜차이즈 봉구통닭은 차별화된 메뉴는 물론, 독창적인 인테리어로도 주목받는 치킨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차별화된 메뉴, 독창적인 인테리어와 더불어 경영진의 노하우로 새로운 지점이 생겨날 때마다 그 인기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먼저 치킨에 잘 어울리는 맥주 메뉴의 경우 직접 개발한 자체 기술을 통해 유럽 전통 생맥주 맛을 재현해냈다. 일명 ‘빙하살얼음맥주’는 유럽 전통 방식을 연상하게 하는 저온숙성 생맥주 추출 기술을 바탕으로 제조돼 차원이 다른 시원함과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이러한 제조 방식으로 급속냉각을 시키거나 맥주잔을 얼려 내놓는 데 그치는 기존 살얼음맥주와는 풍미부터가 다르다는 것이 일반적인 평가다.

인테리어의 경우 봉구통닭만의 차별화된 콘셉트를 가장 자명하게 보여줄 수 있는 부분이다. 1900년대 초 경성의 엔티크한 인테리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일명 ‘개화기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뉴트로(NEW+RETRO)’ 감성을 재현하고 있는 것이다. 다양한 갤러리 작품과 함께 시대와 공간을 초월한 독특한 소품들을 배치해 단순한 맛집, 술집을 넘어 ‘여유와 쉼이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을 추구한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이러한 메뉴와 인테리어는 특허 및 상표권 등록을 이미 마친 상태여서 유사브랜드로부터 가맹점을 철저하게 보호하고 있다. 이러한 요소들로 인해 수익성 창업 아이템으로 인정받으면서 현재 본사 측에 가맹점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에 보답하는 의미로 본사 측에서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안정적인 수입을 제공하고 함께 성장하기 위한 업계 최초 6無 정책 ‘점주님 부자만들기 프로젝트 1단계’를 마련했다. ‘점주님 부자만들기 프로젝트 1단계’는 가맹점주의 부담은 줄이고 수익은 극대화 시키기 위한 봉구통닭만의 정책이다.

또한 예비창업자를 위해 제1금융권 신한은행과의 MOU로 최대 1억 대출 지원 혜택 및 무이자 주류 대출 최대 2억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창업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치킨프랜차이즈로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