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럼,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큐어락’ 추석선물세트 할인…최대 60%
상태바
메디포럼,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큐어락’ 추석선물세트 할인…최대 60%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9.02 0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포럼(대표 김찬규)이 오는 9월 11일까지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큐어락’을 최대 60% 할인하는 등 추석 맞이 추석선물세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큐어락은 프로바이오틱스(장내 유익균)과 프리바오이틱스(유산균 먹이)를 한번에 섭취 가능한 신바이오틱스 유산균으로 특수 열처리된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어 위산과 담즙에 강해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냉장보관이 필요 없어 보관이 편리하다.

이번 이벤트는 큐어락 2000과 큐어락 1.2테라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 혜택과 함께 회원 가입시 할인쿠폰 및 구매고객 전원에게 추가 마일리지 지급, 후기 작성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큐어락 2000은 특수 열처리 유산균 2000억 마리와 12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그리고 체지방 분해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 비타민 C가 함유돼 있어, 장 건강과 항산화, 체중감량에 도움을 준다.

큐어락 1.2테라는 특수 열처리 유산균 1조2000억마리와 12종의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아연(Zn)과 비타민D 가 함유되어 있어, 장건강과 뼈건강,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3중 복합기능성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이다. 자세한 내용은 큐어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