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케이스, 엔터식스 안양역점 신규 매장 오픈
상태바
인케이스, 엔터식스 안양역점 신규 매장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8.29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패션 쇼핑몰 엔터식스가 오는 30일 경기 안양역사 내 엔터식스 안양역점을 신규 오픈한다. 엔터식스 안양역점 5층에 테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인케이스도 합류했다.

인케이스는 지난 8월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에 이어 엔터식스 안양점에 입점하면서 서울 및 수도권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인케이스는 엔터식스 안양역점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10명 시티파우치 증정 이벤트, 'TIME SALE' 반값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10명 시티파우치 증정 이벤트는 오는 8월 30일부터 진행된다. ‘TIME SALE’ 반값 이벤트는 9월 6일, 7일 2일간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1시간씩만 전상품 반값 할인 해주는 특별 이벤트다. 

또한 엔터식스 안양역점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첫 구매 고객 및 카카오플러스친구 맺는 고객 대상 인케이스 노트 및 펜세트를 증정하고, 노트북 관련 제품 구매 시 인케이스 웹캠커버를 증정한다.

인케이스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디바이스 수납과 휴대에 특화된 아이콘 컬렉션, 시티 컬렉션, 콤파스 컬렉션을 주력으로 운영한다. 위 3가지 컬렉션은 인케이스 유저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베스트셀러다. 특히 아이콘 백팩의 경우, 프리미엄 소재 ‘울른엑스(Woolenex)’로 업그레이드되면서 유저들에게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인케이스의 독자적인 혁신기술 ‘울른엑스’는 매우 가벼운 300D와 600D 나일론 원단으로 제조된 프리미엄 소재다. ‘울른엑스’는 비, 눈, 진눈깨비 또는 안개를 견딜 수 있는 방수 코팅 처리돼 있고, 코팅은 곰팡이의 성장을 억제할 뿐 아니라 불필요한 화학 물질이나 잔여물이 직물에 달라 붙는 것을 방지한다. 또한 신축성이 뛰어나 외부환경으로 인한 변형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아이콘 백팩 이외에도 스마트 기기의 사용이 많고 이동과 보호를 필수로하는 현대인들의 라이프를 반영한 제품들이 다수 출시됐다. 가방, 여행용 가방, 카메라 가방, 맥북 케이스, 맥북 슬리브, 아이폰 케이스, 아이패드 케이스, 아이패드 슬리브 등 일상, 여행 어디에서나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들은 인케이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경험할 수 있다. 

인케이스 브랜드 관계자는 “인케이스 슬로건인 ‘A better Experience through good design’에 맞게 좋은 디자인으로 훌륭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체험형 매장을 많이 오픈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각 인케이스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