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고양가구단지3단지, 신혼‧입주가구 대상 가구박람회 개최
상태바
일산 고양가구단지3단지, 신혼‧입주가구 대상 가구박람회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8.2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3단지는 성황리에 끝난 킨텍스 가구박람회 감사 행사로 하반기 입주가구·신혼가구 대상 가구박람회를 9월 1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고양가구단지3단지 하반기 고양가구박람회는 공장직영 창고형가구할인매장이 모여 있는 고양시 대표가구단지 고양가구3단지에서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가구를 다양하게 구입할 수 있다. 특히 고양가구단지3단지의 하반기 ‘가구박람회 할인전’에서는 고양가구단지 가구박람회와 동일하게 매장 방문 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행사를 통해 바로크소파, 우아미가구, 다우닝소파, 동서가구, 힐커, 템퍼뿐 아니라 앤틱가구, 우수중소기업가구, 커튼, 블라인드 등 가구 및 패브릭 제품까지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가죽 소파, 테이블, 식탁 등 거실 및 다이닝룸에 필요한 가구뿐 아니라 원목 가구부터 색다른 디자인의 실용적인 제품까지 다채로운 가구를 한 곳에서 둘러볼 수 있다. 더불어 브랜드별 신상품도 할인 품목에 포함돼 신혼가구를 장만하려는 신혼부부들에게는 좋은 기회다.

이와 더불어 고양가구단지 가구박람회와 동일하게 일반 가구할인매장보다 저렴한 가격에 가구가 공급돼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의 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침대, 화장대, 서랍장 등 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들이 할인 행사에 포함되며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가구도 갖춰져 연령대와 상관없이 방문할 수 있다.

이번 고양가구단지3단지 하반기 고양가구박람회는 힐스테이트 삼송역, 이편한세상시티 삼송3차, 북한산SK뷰아이파크, 북한산두산위브, 인천송도SK뷰 등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고양가구단지3단지 관계자는 “파주운정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등 주변 지역의 신혼 및 입주 가구가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