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럼, 기억력 개선 돕는 ‘브레인원’ 추석선물세트 이벤트
상태바
메디포럼, 기억력 개선 돕는 ‘브레인원’ 추석선물세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8.28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메디포럼(대표 김찬규)은 2019년 추석을 맞아 9월 11일까지 기억력 개선 ‘브레인원’을 추석선물세트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을 맞아 최대 6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회원가입시 할인쿠폰 및 구매고객 전원에게 추가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후기 작성시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브레인원은 천연물 기반 치매치료제(PM012)를 개발하고 있는 메디포럼의 기억력 개선 특화 건강기능식품으로 기억력과 집중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개발사인 ‘메디포럼’은 바이오 메디컬 R&D기업으로 한의원들과 협업을 통해 치매 치료제 후보물질을 천연물에 기반해 개발 및 제조를 하고 있다. 최근에는 한방 치매치료제 ‘명민’에 대한 중국 내 판매허가를 취득했다.

관계자는 “임상 2상 시험을 통해 PM012의 독성이 전혀 없음이 확인되자 중국의 바이어들이 적극적인 관심을 보여왔으며, 현재 PM012는 임상2b3상을 진행하고 있는 상태”라면서 “브레인원이 이번 추석을 맞아 기억력 개선을 필요로 하는 분들께 적합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디포럼 추석선물세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레인원 또는 메디포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