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세상, 초등 영어학습 프로그램 ‘e-러닝타운’ 모바일 버전 공개
상태바
언어세상, 초등 영어학습 프로그램 ‘e-러닝타운’ 모바일 버전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8.2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벨에 맞는 다양한 액티비티로 재미있게 배우는 자기 주도적 영어 학습

[데이터넷] 영어 교육 전문기업인 언어세상(대표 유성철)은 초등 온라인 영어 학습 프로그램인 ‘e-러닝타운’의 모바일 버전을 공개했다.

e-러닝타운은 학생이 교재에서 학습한 내용을 복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개인의 강점과 취약점 진단해 체계적인 학습을 할 수 있고, 선생님은 체계적인 학습관리 시스템으로 학습자의 학습 현황과 성적을 관리할 수 있다.

언어세상 관계자는 “이전 버전은 컴퓨터에서만 학습되는 단점이 있었지만 모바일 버전은 컴퓨터는 물론 태블릿, 스마트폰 등 대부분의 디바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어 장소와 사간과 관계없이 언제 어디서든 학습할 수 있다”며 “맞춤형 커리큘럼을 스스로 설계하고 학습하게 돼 있어 학습자 스스로 동기부여와 함께 영어 학습에 재미를 더해준다”고 전했다.

한편, e-러닝타운은 언어세상과 이퍼블릭의 교재 개발 전문 브랜드인 에이리스트(A*List)의 교재를 사용하는 모든 회원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국내외 출판사의 우수 ELT(English Language Teaching) 학습서 400여 종과 2000여 권의 리더스를 활용한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마이 커리큘럼 가이드(My Curriculum Guide)와 문법, 어휘 테스트를 자동으로 출제해 주는 프로그램인 테스트 제너레이터(Test Generator)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