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트라이밴드 무선 AP 출시…스마트폰으로 관리
상태바
넷기어, 트라이밴드 무선 AP 출시…스마트폰으로 관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8.2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x4 MU-MIMO·트라이밴드 기술 적용…클라우드 기반 원격 관리 지원

[데이터넷] 넷기어코리아(대표 김진겸)는 원격지에서도 스마트폰 앱으로 무선 네트워크를 설정하고 모니터링하며 관리가 가능한 중소기업용 고성능 웨이브2 802.11ac 트라이밴드 무선 액세스포인트(AP)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넷기어 인사이트 클라우드 무선 AP는 비즈니스용 4x4 MU-MIMO(Multi User - Multiple Input Multiple Output) 기술을 적용한 WAC540 모델이다. 이 모델은 무선 표준 방식인 와이파이 5(802.11ac) 방식을 지원하며 기존 11b, 11g, 11a, 11n 방식의 모든 무선 제품들과 완벽한 호환을 자랑한다.

넷기어 기업용 와이파이 5 무선 AP WAC540은 넷기어의 인사이트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원격지에서도 스마트폰을 통해 무선 네트워크를 설정하고 관리하며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AC3000급 통합 무선 속도를 지원하며 최대 600대의 무선 클라이언트 역시 동시 지원한다.

WAC540 모델은 전파 간섭을 최소화하기 위해 5GHz 및 2.4GHz 두 가지 주파수 대역에서 동시에 작동하는 트라이밴드 제품으로 과거의 무선 표준 제품과 동시 사용 시에도 각 장비들의 최대 속도를 지원하는 에어타임 페어니스(Airtime Fairness)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또한 천정 및 벽면에 설치가 용이하도록 케이블을 통해 전력을 공급받는 PoE를 지원하고, WDS(Wireless Distribution System)를 통해 지점 대 지점은 물론 지점 대 다수 지점까지 폭넓은 무선 영역 커버리지를 보장한다.

넷기어 기업용 와이파이 5 트라이밴드 무선 AP는 WPA, WPA2, 로그 AP 탐지 기능, MAC 주소 필터링, VLAN 지원 등 기업에서 중요한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다양한 보안 및 관리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또한 사무실 환경에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하고 콤팩트한 디자인과 5년 품질 보증 A/S 제도는 넷기어만의 다른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