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3지구 분양 최고 성적 ‘파주운정 대방노블랜드’ 분양 완료
상태바
파주 운정3지구 분양 최고 성적 ‘파주운정 대방노블랜드’ 분양 완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8.26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운정신도시 동시 분양3개단지 중 최고의 분양성적을 거둔 파주운정 대방노블랜드가 모든 전세대 타입이 분양 마감을 했다.

당시 3기신도시의 영향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파주운정 대방노블랜드 오픈때부터 남다른 인기를 끌었다. 오픈 3일간 3만명이 넘는 인파가 방문하며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인근 3사중 가장 많은 특별공급 접수와 가장 높은 청약경쟁률을 기록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선착순 단 3일만에 59타입 및 84타입이 마감되었으며, 1달만에 대형 평형인 107A타입과 109B타입이 분양 마감을 했다. 파주운정 대방노블랜드는 곧 이어 단지 내 상가 오픈이 예정되어 있다. 상가의 경우 역세권 및 학세권 단지 앞을 구성하고 있어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에게 좀 더 주목받고 있다.

파주 운정대방노블랜드는 학세권 및 역세권 이 두 가지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단지로 구성되있다. 단지 앞 유치원 및 초등학교가 위치해 어린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인기 있을 것이다. 또한 단지 인근에 중학교 및 고등학교가 위치해 안심통학이 가능하다. '초품아'가 분양 성공 키워드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올 상반기 도보 통학이 가능한 초품아 단지들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파주운정 대방노블랜드의 교통 호재는 GTX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GTX-A노선이 개통 시 서울역 및 강남 삼성역까지는 20분대 생활권으로 혁신적인 서울 접근성이 기대가 되고 있어, 파주-서울간 물리적인 접근성을 혁신적으로 줄여줄 것이 기대된다. 이와 같은 GTX A노선인 GTX킨텍스역 인근 아파트의 프리미엄 상승효과로, GTX킨텍스역과 4분거리인 GTX운정역 도보권 예정인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 효과이다.

최근 국토교통부 기자간담회에서, 오는 2023년 말 개통을 차질없이 개통 할 예정이라고 보도하며 GTX-A노선의 기대가 점차 상승 중에 있다. 대방노블랜드는 GTX 운정역을 도보로 이용 할 수 있어 보다 나은 삶의 질을 향상시켜줄 수 있다.

GTX-A노선 이외에도 서울과의 접근성이 좋은 인근 도로 및 교통망 개발 예정으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동서대로, 자유로, 제2자유로 등으로 서울·김포·일산으로의 진입이 수월하고 지하철 경의중앙선 이용해 서울 중심으로 이동하기도 쉽다.

지하철 3호선 연장(예비타당성조사 심사 중), 제2외곽순환도로(김포~파주·2025년 전 구간 개통예정), 서울~문산고 속도로(2020년 개통예정)등이 예정되어 있어, 서울 접근성 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의 이동도 탁월해 질것으로 기대된다.

‘파주운정신도시 대방노블랜드’ 견본주택은 경기 파주시 와동동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2021년 10월 입주가 예정돼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 있는 전화번호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