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 상승 지속으로 미래 임대 수요 기대되는 역세권 상가 분양
상태바
인구 상승 지속으로 미래 임대 수요 기대되는 역세권 상가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8.26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금리 기조의 경제 상황에서 투자자들이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하는 요즘, 상가와 같은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영종 국제도시에 들어서는 영종 스카이탑은 지상 25층 규모에 오피스텔·레지던스·상가로 구성되는 건물이다. 현재 이 중 지상 1층과 2층의 상가가 분양중이다.

영종 스카이탑은 건물 내에 오피스텔·레지던스에 거주하는 거주민과 방문객 등, 자체 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또한 운서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 역을 이용하는 인구가 상가로 유입될 가능성이 높다.

영종 스카이탑 지상에 형성된 원형광장도 특징적이다. 건물에 원형광장이 있을 경우 집객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일반적인 견해이다.

영종국제 도시의 인구 증가 또한 눈에 띈다. 인천 경제자유구역청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영종 국제도시 인구는 2015년 7월 61,499명, 2017년 7월 66,405명에서 올해 7월 84,120명으로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그 밖에 영종 국제도시의 여러 가지 개발호재들도 투자자들이 주목해야 하는 점이다.

영종국제도시는 인천국제공항 4단계 개발사업, RFCZ 복합리조트 건설, 파라마운트 테마파크 조성, 제 3연륙교 개통 등 대형 개발호재들이 잇달아 기다리고 있다. 특히 제 3 연륙교가 개통되면 내륙 인구의 유입과 함께 중요 거점으로 접근이 용이해질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기대하고 있다.

한편 ‘영종 스카이탑’ 분양홍보관은 서울 강남역 5번 출구 근처에 마련되어 있으며, 상가 분양과 관련된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