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한게임 ‘포커·섯다·신맞고’ 애플 앱스토어 출시
상태바
NHN, 한게임 ‘포커·섯다·신맞고’ 애플 앱스토어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8.23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기념 2000만원 상당 골드바·게임머니 최대 100억 등 푸짐한 경품 걸린 응모권 제공

[데이터넷] NHN(대표 정우진)의 ‘모바일 한게임 포커’, ‘모바일 한게임 섯다’와 NHN스타피쉬(대표 김남형)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하고, 다양한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모바일 한게임 포커’와 ‘모바일 한게임 섯다’, ‘모바일 신맞고’는 그동안 안드로이드 이용자에 한해 게임 플레이가 가능했지만, 이날부터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으로 출시되면서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먼저 ‘모바일 한게임 포커’와 ‘모바일 한게임 섯다’는 ‘아바타 지급 이벤트’를 통해 신규 및 컴백 이용자에게 메시지 함으로 ‘포커 여왕 아바타’를 즉시 지급한다.

응모권 경품 이벤트 ‘뜻밖의 선물’도 열린다. ‘모바일 한게임 포커’와 ‘모바일 한게임 섯다’를 10판 플레이 할 때마다 포커와 섯다 각각 최대 5개씩 자동으로 응모권이 지급되는데, 이 응모권으로 2000만원 상당의 골드바(77돈/1명)와 한게임 금반지(1돈/10명), 한게임 지포라이터(30명), 게임머니(최대 100억) 등 자신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는 iOS 오픈 및 추석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 및 게임머니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황금돼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 진행 시 판수에 따라 지급되는 황금 돼지를 열면 경품에 자동 응모된다. LG의류건조기(1명), 일렉트로룩스 소형무선청소기(15명), CU 모바일상품권 3000원(200명), 게임머니 10억냥(100명)이 준비돼 있다.

이 외에도 밤 8시부터 11시 사이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게임머니, 보석을 지급하는 ‘타임보너스 이벤트’, 신규 가입 이용자에게 최대 1000만냥의 게임머니와 보석 5개를 지급하는 ‘신규 이용자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보드게임 명가 ‘한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한게임 포커’, ‘모바일 한게임 섯다’,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는 지난 10년간 검증된 게임 룰과 베팅 밸런스로 인기를 얻은 ‘한게임 포커’, ‘한게임 섯다’, ‘한게임 신맞고’의 모바일 버전이다. 성인이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