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C·구글 클라우드, 기업 혁신 지원 위한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DXC·구글 클라우드, 기업 혁신 지원 위한 파트너십 체결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8.22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IT 기술 현대화·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서 기업용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제공 등 협력

[데이터넷] DXC테크놀로지는 구글 클라우드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DXC는 기업 고객의 중요한 IT 기술을 현대화하고, 디지털 솔루션을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상에서 통합하도록 지원하게 된다.

DXC는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우수 센터(COE)와 구글 클라우드 인공지능(AI) COE를 출시해 주요 업종의 고객들이 고급 데이터 애널리틱스 역량을 활용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확장 가능하며 신속한 클라우드 디지털 플랫폼을 제공한다.

양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보험, 석유 및 가스 탐사, 자동차, 소비재, 소매, 은행, 금융 시장 등 업종에 대한 공동 솔루션에 초점을 맞출 계획이다. 구글 클라우드는 DXC 파트너 네트워크(DXC Partner Network)에 전략적 제휴 업체로 합류했다.

에드워드 호(Edward Ho) DXC 총괄부사장 겸 제품 부문 총괄 매니저는 “구글 클라우드의 선도적 인프라와 제품, 솔루션은 DXC의 깊은 업계 전문성과 AI 및 머신러닝 분야의 선도적 역량과 어우러져 데이터 집약형 작업 부하를 글로벌 규모로 접근, 관리 및 활용하는 새로운 방법을 기업에 제시할 것”이라며 “그 결과 도출되는 인사이트는 고객이 보다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디지털 솔루션을 얻게 해줄 뿐만 아니라 공개되고, 협력적이며 안전한 클라우드의 장점과 가치, 역량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지원한다”고 말했다.

캐롤리 기어하트(Carolee Gearhart) 구글 클라우드 전 세계 채널 영업 부문 부사장은 “이번 제휴 협력은 IT 관리 및 현대화 서비스에서 DXC가 보유한 신뢰도 높은 경험과 구글 클라우드의 선도적인 인프라 및 클라우드 역량을 결합함으로써 전 세계 수천 개 기업 고객에게 새로운 길을 열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