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바이 김종국 단백질 쉐이크, 올리브영 60여 오프라인 매장 입점
상태바
칼로바이 김종국 단백질 쉐이크, 올리브영 60여 오프라인 매장 입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8.21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칼로바이(Calobye)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에 입점되는 ‘파워쉐이크’는 카제인 칼슘과 분리대두단백, 유청단백분말을 2:1:1로 배합한 프리미엄 단백질보충제로 동물성 및 식물성 단백질과 더불어 판토텐산, 비오틴 등 16가지 다양한 원재료를 통해 근육 형성 증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바닐라향과 초코맛 총 2가지로 즐길 수 있으며, 별도의 컵 필요없이 물 또는 우유와 함께 간편하게 섭취하면 된다.

‘파워쉐이크’와 함께 입점되는 ‘퍼펙트 파워쉐이크’는 최근 판매 1위를 달성하는 등 칼로바이의 대표 인기제품이다. 기존 가루 형태 단백질 보충제의 번거로운 단점을 보완해 뚜껑을 열고 바로 마시는 RTD형 제품으로 초코맛과 코코넛커피맛으로 구성돼 맛과 편의성 두 가지를 모두 신경 쓴 매력적인 제품이다.

칼로바이 관계자는 ‘칼로바이가 올리브영에 입점할 수 있게 된 것은 소비자들의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다양한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칼로바이 제품은 올리브영 60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을 만남으로서 칼로바이의 명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