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바이오, 차가버섯 스틱 ‘반 값 할인’…24시간 고객센터 운영
상태바
고려인삼바이오, 차가버섯 스틱 ‘반 값 할인’…24시간 고객센터 운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8.22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 브랜드 ‘삶을여는사람들(회사명 고려인삼바이오)’이 스틱형 차가버섯 반 값 할인 행사로 고객문의가 잇따르면서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며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이번 이벤트는 1g씩 담긴 차가버섯 추출분말 100%를 반 값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차가100골드 프리미엄 스틱’은 개별 스틱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 및 섭취가 가능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고려인삼바이오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특히 고려인삼바이오 차가버섯 제품 중 가장 프리미엄급 제품이라 선물을 받는 사람의 즐거움도 배가 될 것”이라며 “차가버섯 추출 17년 이상 경력의 러시아 핵심 기술진이 개발에 임해 러시아산 차가버섯을 담아 흡수율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24시간 전화상담 대기가 길어질 경우에는 24시간 문자상담, 카카오톡 상담 등을 통해서도 안내를 받아볼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한 문의도 가능했으나 할인율이 50%로 높은 만큼 혹여 발생할 수 있는 고객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24시간 고객센터를 지속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차가버섯 스틱 반값 할인 행사 및 제품 관련 정보는 고려인삼바이오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