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넷, 화상협업 플랫폼 ‘나우앤나우’ 오픈 12주년 기념 이벤트
상태바
엘림넷, 화상협업 플랫폼 ‘나우앤나우’ 오픈 12주년 기념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8.2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엘림넷(대표 한환희)은 국내 최초 웹 기반의 영상 협업 플랫폼인 ‘나우앤나우’ 오픈 12주년을 맞아 9월 30일까지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림넷은 ‘나우앤나우’는 기업 규모에 관계없이 저렴한 비용으로 높은 품질의 영상과 소통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갖춘 영상 협업 솔루션과 설문 플랫폼, 모임 플랫폼 등을 자유롭게 이용해 조직의 소통과 협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

‘나우앤나우’는 엘림넷이 2007년 국내 최초로 개설한 웹 기반 개방형 영상 협업 플랫폼으로 현재 KT, 삼성증권, 화이자, 풀무원 등 국내외 유수의 기업들이 이용하고 있다. 엘림넷은 최신 기술 트랜드와 고객들의 변화하는 요구를 반영하기 위해 나우앤나우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업계 최고 수준의 영상 협업 플랫폼 사업자로서 명성을 누리고 있다.

‘나우앤나우’ 고객은 거의 모든 디바이스를 통해 자유롭게 영상 회의를 소집 또는 참여할 수 있고, 웨비나 모드를 통해서는 FHD 영상을 최대 1만5000명까지 공유할 수 있다. 또한 나우앤서베이, 굿모임 등의 플랫폼과 유기적으로 연동돼 보다 편리하고 풍부한 협업과 소통 및 마케팅 기회를 제공한다.

‘나우앤서베이’는 국내 최초의 온라인 셀프 서베이 플랫폼이며, ‘굿모임’은 각종 온·오프라인 모임 및 행사 중개 플랫폼이다. ‘나우앤나우’ 고객은 ‘나우앤서베이’를 이용하여 회의 개설 전·후 및 회의 진행 중 자유롭게 설문을 제작, 배포하고 실시간으로 집계되는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나우앤나우’ 고객은 ‘굿모임’ 플랫폼을 통해서 웨비나를 홍보하고 참석자를 모집할 수 있으며, ‘굿모임’에서 바로 나우앤나우 웨비나를 개설하고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나우앤나우’ 고객은 각종 신제품 발표회, 채용 설명회, 고객 모임 행사, 각종 교육 행사 등의 온라인웨비나 행사를 더욱더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엘림넷 UC 서비스팀 설우종 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집단지성과 협업 문화 구축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